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정보를 입력하실 때에는 정확하게 빠짐없이 기재해 주시고, 이미 사용중인 회원 ID인지 중복확인을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고객님의 이름, 주소, 전화번호는 배송 혹은 결제시 필요한 정보이므로 기재시 오류가 없도록 재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으로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주어지나요?
저희 Mdix가 회원제로 운영이 이루어지는 것은 고객님께 좀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함입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상품을 주문하실 때마다 정보를 기재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어 다음 번에 쇼핑하실 때는 보다 편리하게 쇼핑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적립된 마일리지를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으며, 신상품, 각종 이벤트 정보를 E-mail을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고객님의 회원정보를 변경하시려면 화면상단메뉴의 회원가입?변경메뉴를 누르시고 변경된 정보를 입력하신 후 수정 버튼을 누르시면 정보가 변경됩니다. 
회원 ID /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로그인 화면에서 회원 ID / 비밀번호 분실 버튼을 누르신 후, 회원이름 및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회원님의 E-mail로 회원 ID 및 비밀번호 정보가 발송됩니다.
또한 E-mail이나 상담전화(02-765-0727)로 연락해 주시면 바로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회원탈퇴를 하고 싶습니다. 방법을 알려 주세요.
로그인 화면에서 회원탈퇴 버튼을 누르시면 탈퇴가 가능합니다. 탈퇴시 저희 Mdix를 이용하시면서 느끼셨던 불편사항이나 요청사항이 있으시면 저희에게 알려 주십시오. 좀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중요한 자료로 사용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회원가입을 했습니다. 회원으로 상품 구매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죠?
상품 상세보기 페이지에서 사이즈, 색상, 수량을 선택하신 후, 'CART' 혹은 'BUY' 를 클릭하시고, 주문서 작성을 하신 다음 결제절차를 거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시 입력하신 고객님의 정보가 자동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편리하게 상품을 구입하실 수 있으며, 구매하시는 모든 상품에 대해 마일리지가 축적되어 상품구입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Mdix에서 비회원은 상품 구매를 못하나요?
회원이 아니더라도 상품 구매는 가능합니다.
다만 저희가 준비한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없을 뿐입니다. 주문서 작성시 주문자 정보와 상품을 받으실 배송지 정보 및 연락처를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십시오. 조금 더 편리하고 효율적인 쇼핑을 원하신다면 회원가입을 권해 드리고 싶습니다.
장바구니는 무엇인가요?
상품의 상세보기 페이지에서 'CART' 버튼을 클릭하시면 선택하신 상품이 'CART'에 자동 으로 저장되며,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상품 확인, 수량 변경,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선정이 끝나셨다면, 주문서 작성을 하신 후 원하시는 상품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신용카드 결제, 무통장입금 결제 모두 가능한가요?
물론입니다. 저희 Mdix는 고객님의 편리한 결제를 위하여 신용카드 결제와 무통장입금 결제를 병행하고 있으니 고객님이 원하시는 결제방법을 선택하여 주십시오.
만약 무통장입금 결제를 원하신다면 아래의 Mdix 은행 계좌번호로 입금하여 주십시오.
입금 확인 후 즉시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카드 결제시에는 온라인 결제가 가능하므로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1002-452-715704       문흥석
국민은행 093-21-0720-894       문흥석
농      협 312-0137-9381-81     문흥석
무통장결제를 했는데, 입금자명이 꼭 주문서 작성시 입력한 이름과 동일해야 하나요?
입금시에는 꼭 주문서 작성시 입력한 입금자명으로 입금하여 주십시오. 혹 타인명의로 입금하셨다면 Mdix의 고객센터, E-mail, 상담전화로 연락주시면 신속, 정확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무통장입금시 주문 완료 후 언제까지 입금시켜야 하나요?
3일 이내로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만약 주문 후 3일 이내로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주문이 자동 취소됩니다. 
주문서 작성을 하고 결제를 한 후 주문완료를 했는데도 오류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Mdix의 고객센터, E-mail, 상담전화로 연락주시면 즉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신용카드 결제를 하려는데 개인 신용정보 유출이 우려되는데요?
Mdix는 국내최고의 전자결제 시스템인 (주) KCP와 제휴, 결제 및 사용자 정보 보호를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사오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배송비는 무료인가요?
5만원 이상 주문시 모든 상품의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상품을 주문했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 후 3-5일 이내에 전국 어디든지 배송해 드립니다. 단 주문제작 상품인 경우는 7-10일 이내에 배송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고객님은 신용카드 승인이 나는 즉시 배송이 이루어지지만, 도서, 산간지역은 배송기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의 배송 현황을 알고 싶습니다.
구체적인 배송현황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대한통운택배의 실시간 배송현황 조회 서비스를 이용하시거나, E-mail이나 상담전화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일리지는 무엇인가요?
마일리지는 Mdix 회원님만을 위한 공간이며, Login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에서는 회원정보, 주문배송현황, 구매이력, 마일리지 조회를 할 수 있으며, 회원정보변경,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상품에 대한 교환 환불은 가능 한가요?
물론 가능합니다.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신다면, 반품상품에 하자가 없음이 확인된 경우, 4일 이내(소인 기준)에 Mdix로 도착한 상품인 경우에 한하여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상품에 부착되어 있는 반품텍이 훼손되어 있는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원활한 처리를 위해 상품을 보내시기 전에 Mdix의 교환 환불요청서를 작성하여 먼저 의사를 알려주십시오. 우체국이나 택배를 이용하여 4일 이내에 상품이 Mdix로 도착하도록 보내시면 됩니다. (대한통운택배를 이용해서 박스 안에 배송료를 넣어 착불로 보내시면 저렴합니다).
교환, 환불요청서를 작성하실 때에는 빠짐없이 기재하여 주시기 바라오며, 환불은 마일리지 대체나 계좌이체, 상품교환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계좌이체로 환불을 원하실 경우 계좌번호를 필히 기입하여 주십시오.
만일 상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 환불일 경우 반품비용은 Mdix에서 부담합니다.
그 외의 이유로 환불을 원하신다면 첫 배송비용을 제외한 나머지 결제 금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교환, 환불시 배송비도 무료인가요?
교환, 환불시 교환 상품의 반송료와 상품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합니다. (필독) 반송수수료
교환시 * 반송료(3,000원) + 재배송료(3,000원) = 6,000원 (제주도는 배송료 왕복 10,000원 추가)
환불시 * 반송료(3,000원) + 초기배송료(3,000원) = 6,000원 (제주도는 배송료 왕복 10,000원 추가) 상품하자가 아닌 사이즈 차이나 고객의 변심에 인한 교환 후 재교환/환불/반품은 불가합니다. < 교환반품이 안 되는 경우 >
1. 착용한 제품 (반품텍을 떼어버린 경우도 반품이 안 됩니다)
2. 세탁한 경우
3. 니트류, 실크류와 품절된 상품
4. 오염물질이 묻어있는 경우(립스틱 자국, 화장품, 음식물 기타 등)
5. 반품기간이 경과된 경우(3일)
6. 제품이 손상 되어있거나 훼손된 경우
7. 세일상품 혹은 특가 상품. 한정기획 기획상품. (기타 교환, 반품 불가능 표기가 된 제품들)
9. 적립금으로 제품을 구매하신 경우
10. 마지막 구매 상품이 반품 취소인 경우 반품 및 타 상품으로 교환이 불가능합니다.(단 동일 상품의 사이즈 교환은 가능합니다.)
상품하자와 관련된 교환, 환불시
Mdix 상담원과 먼저 통화 후 대한통운택배를 이용하시어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단, 타사의 택배로 착불 반송하실 경우 3,000원만 Mdix에서 부담합니다. 필히 대한통운택배를 이용하세요.)
주문취소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무통장 입금 고객님은 주문 후 3일 이내에 입금해 주시지 않으면 주문이 자동 취소되며, 신용카드로 결제를 하신 분이 주문취소를 원하시면 고객상담전화(02-765-0727)로 연락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마일리지 제도는 무엇입니까?
회원에 한하여 구매 상품금액에 해당되는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적립된 마일리지를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언제나 사용 가능한가요?
마일리지는 상품을 구입하실 때 언제든지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정기간이 되면 적립된 마일리지는 없어지나요?
마지막 구매일로 부터 5년 후에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고객상담 전화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평일 : 오전 9시 반 ~ 오후 6시까지
고객님이 원하시는 가장 편안한 시간에 전화 주십시오. (단,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전화주문도 가능 한가요?
인터넷으로 상품 구입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상담전화(02-765-0726)를 운영하고 있사오니, 이곳으로 연락주시면 전화로 상품구입이 가능합니다.